리 스트로벨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영화한 작품이며, 감독은 존 건
2007년에 개봉한 이 작품의 영문명은 “ the case for christ” 이다. 소설로서도 전 세계
1400만부 이상이 팔릴 정도로 베스트셀러였으며, 지금도 꾸준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스테디셀러작품이다.
주인공 리 스트로벨은 실존하는 인물이며, 무신론자 기자에서 출발하여 지금은 대학에서 강의도 하며 목회자의 길을 가고 있는 실존인물이다.
시카고 트리뷰 신문사에서 잘나가는 신입 기자인데, 어느 날 우연히 들른 식당에서 자신의 딸이 갑작스런 호흡곤란 상황을 맞이한다.
그때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되고, 리 스트로벨의 아내 레슬리는 그녀를 찾아 나선다.
아내 레슬리는 점차 성경책을 가까이 하게 되고 , 자신이 풀지 못하는 상황을 하나님에 의존하며 신앙심이 생기게 되는데, 이를 두고 무신론자 남편 리는 아내를 이해하지 못한다.
두 사람은 마음의 갈등이 생기기 시작하고, 리는 예수의 부활에 대해서 의심을 하며 , 의심의 실체적 증거를 찾기 위해서 많은 관련자들을 만나는 이야기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