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적인 영화보다는 다양성을 지닌 영화를 선호하는 개인적인 취향을 갖고 있어서, 이따금씩 유튜브에서 신인감독과 배우들이 만든 단편영화를 찾아보곤 한다. 그러던 와중에 최근 우연히 <설희>라는 단편영화를 보게 되었다. 여러 영화제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2016년 제14회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 출품작이자 2016년 제33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 넷팩상, 제17회 제주국제장애인인권영화제에서 대상, 2016 부산대학영화제 여우주연상, 2016 위해한중국제영화제에서 은상을 수상한, 19분짜리의 단편영화 <설희>는 장애여성과 방황하는 청춘을 건조하게 그려내고 있다. 감독 배연희는 동의대학교 영화학과 출신의 신인 감독이며, 함께 한 배우들 역시 신인 배우로서 날것에 가까운 연기를 보여주었다.
연희는 편의점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던 와중에 지적장애인 동창인 설희를 만나게 된다. 웬 수상한 남자 둘과 함께 들어온 설희는, 그 날 이후로 홀로 연희가 일하는 편의점에 드나들곤 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