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우리아이가 위험하다>
1부는 생리통으로 고통을 겪는 여성들로부터 시작된다. 그 고통의 대상들은 초등학생, 중학생부터 고등학생, 대학생, 아이를 낳은 주부까지 다양했다. 이 여성들이 공통적으로 가진 문제는 생리통이 너무 심해 일상생활을 정상적으로 할 수 없다는 점이었다. 그녀들의 말에 따르면 그 고통은 마치 다리를 찢는 느낌, 배를 찢는 느낌과 같이 상당히 고통스러운 것으로 묘사됐고 이렇게 극심한 고통은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이어졌다. 나도 여성으로써 생리통을 겪지만 이 정도로 심한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화면 속의 여성들이 고통을 호소하는 장면은 충격적이었다.
이 중에서 진통제를 먹어도 효과가 없는 생리통을 비정상적인 생리통이라고 불리었는데. 이들은 검사결과 대부분 자궁내막증을 가지고 있었다. 동영상을 촬영하던 제작진은 평소 생리통으로 고통을 겪고 있었던 학생들 대상으로 종양지표검사와 초음파 검사를 통해 자궁내막증검사를 실시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