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이 소개
경영학을 전공한 저자는 커리어우먼이 되기 위해 900여 번의 입사지원을 통해 10여 개가 넘는 직업을 전전하며 지독하게 방황하는 막막한 20대 청춘의 터널을 지나왔다.
밥 먹는 것처럼 책 읽는 것을 좋아하여 무수한 실패의 순간들 앞에서 언제나 책의 힘으로 버텨내었다. 그리고 그러한 작은 글 솜씨를 발전시켜 세상을 향해 건강한 몸짓을 하고 싶다는 달콤한 꿈을 꾸기 시작하였고, 그 첫 발걸음이 이 책이다.
줄거리(책의 내용을 10줄 이상 정리)
20대를 살아온 선배로서 20대라는 찬란하지만 한편으로는 막막한 터널을 지나가는 후배들에게 솔직한 격려를 전해주고 싶었다는 저자의 말처럼 이 책은 20대 여성이 가져야할 자세와 마음가짐, 그리고 미래에 대한 투자에 대한 얘기가 실려져있다.
900번의 이력서과 아르바이트를 포함한 대략 10여 개 이상의 직업을 가지며 하루하루 불안감으로 20대를 보냈던 저자는 후회하는 삶을 살지 않기 위해, 또 꿈을 향해 올라가는 첫 번째 계단을 밟고 있는 20대 여자들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