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90년대 사회분위기
2. 90년대 정치
3. 90년대 경제
4. 패션계의 변화
5. 90년대 유행패션
6. 슈퍼모델의 등장
7. 90년대 패션디자이너
본문내용
90년대 사회분위기
세기말인 1990년대는 지난 세기에 대한 회고와 새로운 세기에 대한 전망, 그리고 새로운 밀레니엄을 맞게 된다는 불안과 두려움으로 전 세계가 술렁거렸다. 정치·경제·사회·문화적으로 새로운 세기에 대한 변화와 희망을 예고하고 있었다.
<중 략>
프랑스는 1990년대 이후 파리 프레타 포르테 컬렉션에 아시아, 유럽 등 세계 패션디자이너의 컬렉션을 영입함과 동시에 프랑스의 오랜 전통인 오트 쿠튀르 하우스에 전 세계의 젊고 창조적인 패션디자이너를 영입함으로써 패션 세계화의 입지를 굳혔다. 지방시의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디오르의 존 갈리아노(John Galliano), 루이 뷔통의 미국인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샤넬의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구찌의 톰 포드(Tom Ford) 등은 쿠튀르 하우스의 이미지 재창조 및 사업 면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