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이면 변한다는 강산도 스무 번은 넘게 변했을 법한 시점에 살고 있는 나를 소로우는 마치 알고 있었던 것 마냥 가깝게 다가와 놀라움을 안겨준 부분이 비록 전부라고 할 수는 없지만 한 두 번이 아니었다. 꼭 이 책이 21세기의 나에게 보내는 메아리라도 되듯.
2년 2개월. 짧지도 그렇다고 길지만도 않은 시간 동안 경험하고 느낀 소로우의 삶이 결코 오직 자연을 예찬하고 문명을 극도로 비판하기만 하는 폐쇄적이고, 퇴보적인 삶이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렇게 단정 짓기에는 소로우는 개방적이고 외적으로 진보되어가는 세상과 허영과 허식, 가식, 거짓이 판치는 사회와 국가에 신물이 났을지도 모를 일이기 때문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