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의 종말’이라는 책 이름에서부터 앞서 읽었던 다른 책과는 달랐다. 이 책은 전 세계의 빈곤을 끝내는 일에 대해서 논의하고 있었는데 단지 예측이 아니라 반드시 일어나야 한다고 하며 그러한 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겉표지에는 ‘2025년 지상의 모든 가난을 끝낼 밀레니엄 프로젝트’라고 쓰여 있는데 처음에는 그 말이 허황 돼보였지만 읽고 나서는 빈곤이 해결 가능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해마다 8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빈곤 때문에 죽어가고 있다. 빈곤은 극단적(절대적) 빈곤, 중위의 빈곤, 상대적 빈곤이 있다. 극단적 빈곤은 가계들이 생존을 위한 기본적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