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4방 안에서 마리아는 진공청소기를 제자리에 놓았으며 모든 자물쇠와 안전 쇠사슬로 단단히 고정시킨 다음 그녀의 신발을 아무데다가 차서 벗었다. 조심스럽게 그녀는 솜털 같은 수건 더미를 화장실에 있는 화장대에다가 쌓아 놓았다. 그녀는 에어컨을 매우 세게 틀었으며 불빛은 점차 흐려지다가 꺼졌다. 그러자 그녀는 그녀의 제복 치마를 그녀의 허리까지 끌어 올렸으며 그녀 앞에 있는 가장 큰 크기의 침대 위에서 그녀의 다리를 쭉 뻗고 완전히 뻗어서 누웠다. 그녀의 다리와 발목은 부어올랐다. 그녀는 그녀의 발가락을 꿈틀거렸다. 그녀는 그녀의 팔은 각각의 방향으로 무언가를 붙잡으려고 하였으며 여전히 그녀의 손은 침대 가장자리 가까이까지 닿지가 않았다. 창문 밖 그림이 있는 그곳으로부터 그녀는 센트럴 파크에 있는 초록 우듬지가 호흡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중 략>
“ 45살 때 침실담당여자종업원으로 일하는 동안 그리고 그녀의 아이들을 학교에 보낼때 마리아는 학교에 처음으로 갔다. 야간 수업 때 그녀는 읽기와 쓰기를 그녀의 스페인 원어민에게 배웠다. 후에 그녀가 그녀를 스페인 안에 있는 고졸학력인증서를 가지기를 원하였을때 그녀는 영어를 제 2언어로써 공부하기 시작했다. 이는 마리아가 1주일에 학교를 5일 저녁으로 갔다는 것을 의미했다! 여전히 그녀는 60시간동안 프라자 호텔에 있는 방을 청소하며 일했다.
<중략>
그날 늦은 저녁 그녀는 불이 켜지지 않은 방에서 사리염 소금에 그녀의 발을 담그고 홀로 앉아 있었다. 그 텔레비전의 불빛이 벽에 그림자를 지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 소리는 꺼져있었다. 그 남자는 조니가 화면에 나와서 말하고 있다고 불렀다. 청중안의 사람들과 무리안에 있는 남자들 그리고 쇼파에 앉아있는 영화배우들 모두는 그의 입을 크게 벌리고 있었고 그녀는 그것이 웃고 있는 소리란 것을 알았다 반면 조니는 쉴새없이 지껄여 댔다. 마리아는 제동기가 길 아래에서 길고 높은 소리로 우는 것과 골목길에서 쓰레기통이 외로이 댕댕거리며 소리를 내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소리도 듣지 못하였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