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시몬스는 패션디자이너로 2012년부터 지금까지 크리스찬 디올 수석디자이너 2005년에서 2012년까지는 질샌더 수석디자이너이다. 그의 디자인은 파워풀한 설득력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며 스트리트 패션 리더에서 미니멀리즘의 전도사가 되며 패션계 가장 명확한 비전이 있는 디자이너로 평가받고 있다. 또 튀는 갈리아노, 여성스러운 느낌의 디오르 패션과는 대조되는 느낌의 디자인을 추구한다.
그는 사실 패션의 은둔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핫 셀레브리티임에도 불구 다른 디자이너와 달리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을 즐기지 않고 담은 자료 사진도 그다지 없다. 이력도 특이하다고 할 수 있다. 처음에는 가구 디자인을 공부했는데 고립된 분야라고 생각하다 90년대 초 벨기에에서 패션 붐이 일어나면서 새로운 기운을 느껴 패션을 결심하게 된다. 그리고 앤트워프 왕립 미술학교의 패션 디렉터를 만나 바로 패션에 뛰어들게 된다. 그는 언제나 새로운 걸 시도하는 것을 즐기고 늘 편안한 태도와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는 디자이너이다.
<중 략>
스콧 슈만은 스트리트 패션 사진가이며 'The Satorialist'의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파워블로거다. 그는 미국 인디애나에서 의류 상품학을 전공했고 16년간 뉴욕 패션계에 몸을 담다가 어느날 런웨이 패션, 일반인의 옷차림 간극이 지나치게 갭이 큰 것을 보고 스트리트 패션을 재조명하는 작업을 시작했다.
그리고 자신의 패션 블로그인 사토리얼리스트에 매일 매일 스트리트 패션 포토를 올린다. 그의 블로그는 2010년 세계 500여 패션 블로그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블로그 1위에 선정되었고 현재에도 꾸준히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스트릿 사진이 매일 매일 그의 게시판에 올려지고 있다. 그는 패션계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신사'라고 불린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