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게임산업] 일본의 콘텐츠 및 게임산업

*종*
최초 등록일
2003.05.08
최종 저작일
2003.05
60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EasyAI 홍보배너

소개글

정말 열심히 정성들여 만든 파워포인트 파일입니다...

양(60페이지)이나 질이나 정말 만족하실거예여~

이 발표로 A+ 받았습니다~~

목차

1. 서론
2. 게임산업의 개요
3. 일본게임산업의 현황 및 환경
4. 일본 게임산업의 하드웨어측면과 소프트웨어 측면
5. 한국 기업의 일본게임시장 진출전략

본문내용

서론
휴식의 여가활동의 중요성으로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


정보통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지식기반경제로의 이행


경제활동의 글로벌화, 지적재산권의 보호 강화


지식창조형 산업인 문화산업의 위상이 급속하게 떠오르고 있다
게임산업

과거의 청소년 유해문화라는 좋지 않은 이미지를 탈피

정부차원에서도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수출산업화 의지
국내 게임시장규모가 급속히 증가 수많은 젊은 인재들이 게임산업 분야에 뛰어듬

어느덧 온라인게임 분야에서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음

 게임산업은 우리 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가능성 또한 크다고 볼 수 있음.

참고 자료

없음
*종*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일본 게임산업 피피티 18페이지
    ENTS 일본 게임 산업의 역사 Contents 2 일본 비디오 게임 특징 ... 일본 게임 산업Contents 1 Contents 3 CO NT ... 일본 게임 산업의 전망Contents 1 일본 게임 산업의 역사 PC
  • 콘텐츠 산업의 도입,콘텐츠 산업의 정의,콘텐츠 산업의 비전,콘텐츠 산업의 한계,모바일 시장,콘텐츠 산업 37페이지
    ). 콘텐츠 산업 선정 배경4 콘텐츠 산업 : 게임 , 음악 , 영화 ... 콘텐츠목차 2 1. 콘텐츠 산업의 도입 2. 콘텐츠 산업의 도입과정 3 ... . 서비스 현황 4. 도입 효과1. 콘텐츠 산업의 도입 3 1. (1
  • 일본의 애니메이션 컨텐츠 활용 일본내 영향력 3페이지
    주인공과 같이 등장하면서, 새삼 일본의 애니메이션 게임에 대한 전 세계 ... 애니메이션이 발휘하는 영향력에 대해 조사해 보았다.1) 일본 문화산업 ... 한 일본문화산업 중에서도 애니메이션 콘텐츠는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
  • 게입산업,게임산업소개.게임산업현황,SWOT,게임산업규제 36페이지
    게임산업의 수출 국가 비중 중국 일본 동남아 북미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 방송 4 % 기타 18 %2. 게임산업소개 현황 3 . 세계 콘텐츠 ... 규제 가 게임산업의 목을 조른다1. 선정동기 2. 게임산업 소개
  • 문화콘텐츠와 창의성 14페이지
    . 문화콘텐츠 culture contents 문화적 내용물을 미디어에 담은 것 ... 콘텐츠 culture contents 를 향한 주목은 언제 ... 디지털문화콘텐츠 포함 ) 와 서비스 ◎ 2002 년 개정안에 디지털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게임산업] 일본의 콘텐츠 및 게임산업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11월 25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2:57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