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그네 독후 감상문, 오쿠다 히데오 장편소설
- 최초 등록일
- 2013.08.18
- 최종 저작일
- 2013.07
- 4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1,500원
- 10,000원
- 100 page
- PDF 파일
- 상세 보기
소개글
공중그네 책 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열을 외부로 방출하는 냉각팬과 냉각팬에 인가되는 전압을 조정하여 냉각팬을 동작시키는 냉각팬 전압조정부
전압 조정부로부터의 구동전압을 인가받아 구동되어 라디에이터 팬을 회전동작시키는 구동모터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열전소자를 이용한 엔진냉각 장치
△
발명의 효과
이와 같이 구성되는 본 발명에 따르면, LED 주변의 온도를 피드백 제어하여 LED의 열을 감소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LED 헤드 램프의 수명을 증대시킬 수 있다.
대형 차량의 엔진 배기계에서 발생되는 배기가스의 폐열을 이용하여 다수의 열전소자가 전기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도록 함과 더불어, 그 열전소자로부터 형성된 전기에너지에 의해 엔진의 라디에이터 팬을 작동시킬 수 있다.
<중 략>
그를 찾는 환자는 극히 드물다. 왜냐하면 부담스럽고, 무지막지하게 보자마자 비타민 주사를 놓아대는 병원엘 갈 사람은 극히 드물다. 그래서, 이라부는 환자가 오기만을 기다리지만, 간호사는 관심이 없다. 늘 쇼파에 드러누워 담배를 피거나, 껌을 씹으며, 그 요염한 몸으로 잡지만 본다 그러다 환자가 오면 이라부는 하나 걸렸다, 신나게 놀아보자는 인간처럼 모든 것을 던진다. 그게 치료를 위함인지, 심심함을 달래기 위해선지 상당히 모호하다. 아무튼, 환자들의 문제에 직접 동참하고, 대리만족 시키고, 아주 소신 있게 독특한 치료내지는 놀이를 한다. 그리고, 그 비타민 주사는 정말 특이하다.
너무 재미있어서 책을 금방 읽었다. 분명 읽고 웃기나 하라고 책을 내고, 상까지 주지는 않았을것 같은데 내가 생각하기에 메시지는 환자들에게 있는것 같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