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라는 브랜드로 더 잘 알려진 에이블 C&C(대표 서영필)는 기존의 화장품 사업과는 다르게 온라인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 뛰어든 회사이다. 에이블 C&C의 전신이었던 엘트리화장품은 지난 99년 소비자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인터넷의 중요성을 인식, 여성포탈 사이트 뷰티넷을 기획하였다. 이듬해 엘트리 화장품은 자회사인 에이블 커뮤니케이션을 설립, 뷰티넷에 대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후 회사는 뷰티넷의 회원들이 직접 화장품의 제조에서 출시과정 그리고 출시 후, 보완과정까지 참여하도록 해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를 런칭하였다. 2001년 뷰티넷 회원들의 주문량이 급속도로 늘면서 엘트리 화장품은 기존의 오프라인 유통에서 전개하던 브랜드 잎스를 매각하고 온라인 분야인 뷰티넷과 당시 온라인 전용 브랜드였던 미샤에만 전념하게 된다. 2002에는 여성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으로 이대앞과 신림동에 직영매장을 차례로 열고 오프라인 진출가능성을 조심스럽게 타진하였다. 테스트 매장으로 운영되던 미샤 직영매장은 기대 이상의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큰 폭의 매출상승을 기록하고 2003년 명동에 직영으로 1호, 2호, 3호점을 오픈, 전국적인 가맹점 모에 나섰다. 이후 사업의 효율성을 배가하기 위해 엘트리와 에이블 커뮤니케이션을 합병 에이블 C&C로 거듭나게 된다.
<중 략>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에센스`에 대항하는 제품으로 유명해진 미샤의 보랏빛 앰플 제품이 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판매 2개월만에 20만개를 돌파했고, 1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기록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미샤의 마케팅이 성공하는 데 가장 큰 영향을 준 요인은 product와 promtion에 있다고 생각한다. 초기 미샤는 3300원이라는 낮은 가격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질 낮은 가격만 싼 화장품이라는 인식이 강하게 있었다. 미샤는 이런 인식을 바꾸기 위해 제품의 가격을 낮출며,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가라는 목표를 세워 노력하기 시작했다.
지식판매자의 자료는 는 매번 기대 이상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어 학습할 때 지루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학업에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들이 많아, 학습한 내용을 실제로 활용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 지식판매자의 자료를 이용할 생각입니다!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1. 해피캠퍼스 오른쪽 상단 [내계정 > 다운가능자료]를 누르면 [구매자료] 페이지로 이동되어 자료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의 열람 및 다운로드 가능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7일입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