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1999년 러시아의 총리로 혜성같이 등장했고 이듬해인 2000년부터 러시아의 대통령직을 수행하다 지금은 재선을 위해 총리로 재임 중이다. 그 당시 러시아의 경제 상황은 폐허 그 자체였다. 만연한 부패, 권력에 유착한 특권층들의 만행으로 빈부격차는 점점 심해지고 국민 총 생산은 90년대 절반으로 떨어졌다. 1999년 러시아의 경제 생산량은 인구수가 1000만 명에 불과한 벨기에보다 낮았다고 하고 대외 부채는 1660억 달러에 이르렀다고 한다. 또한 러시아는 경제 붕괴로 인해 마피아들의 조직 범죄도 극에 달해 1998년 살인 사건 발생 수는 미국의 3배를 기록했다고 한다. 거기에 체첸 공화국의 분리 투쟁을 비롯한 러시아 남부 지역의 이슬람권 공화국의 분리 투쟁까지 겹치는 등 러시아는 총체적 위기 상황에 봉착한 상태였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