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두바이는 두바이의 탑으로 불려 지며 세계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고 있다.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던 태국의 TFC 101타워 보다 무려 310m나 더 높은 이 괴물. 이 괴물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이번 동영상을 보고 많이 느끼고 배웠다.
지난주에 이어 세계 초고층 빌딩의 최고봉인 버즈두바이. 브르즈 할리파의 역사적인 순간을 동영상으로 접했다. 세계 50여 개 국에서 몰려온 사람들. 서로 인종 문화 그리고 언어가 다른 가운데서 함께 모인 이유는 하나 두바이의 탑 버즈 두바이 때문이다.
높이 818m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 버즈두바이를 세우기 위함이다. 이 현장에서는 총 7~8개의 언어를 사용하고 각 언어의 통역사가 배치하여 의사소통을 하고 있었다. 약 700만 명이 동원되고 280억 달러가 투입된 대형 프로젝트 버즈 두바이 이 현장은 인류 최대의 도전이었다. 사막위에 초고층 빌딩을 세우기란 정말 쉽지 않아 보였다. 이 버즈두바이라는 거대한 괴물을 어떻게 올려 나갈 수 있을지 의문이 가장 먼저 들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