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KBS 별관에서 했던 `백남준 특별전`을 봤었다.
그땐 `백남준`이라는 사람에 대해 깊이 알지 못했을 때여서 관심 있게 보지 못했었다. 그냥 거대하고 특이한 TV영상 장식물에 신기함만을 느꼈던 기억이다. 그러다 이번 기말과제로 `백남준 아트센터`에 가게 될 기회가 생겨 기대감이 컸다. `백남준 아트센터`는 주변과는 살짝 대비가 되는 곳에 있었다. 반짝이는 건물들과 차들로 꽉 막힌 도로를 지나야 했다. 이런 곳에 이런 아트센터가 있는지 의심될 정도로. 하지만 아트센터는 아주 완벽했다. 무엇보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언제나 자신의 작품을 볼 수 있는 아트센터가 있다는 게 너무나도 부러웠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