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림 읽어주는 여자’
작성자: 한 승 연
작성일자: 2011년 04월 12일
동생의 방에 있던 책 제목 중에서 특이한 제목이 있어서 빌려 가지고 와서 읽게 된 책이다. 아내가 먼저 읽고, 여러 가지 그림들과 그 그림들에 얽혀있는 이야기들을 이야기 해주어서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다. 어렸을 적부터 그림을 그리고 싶어했던 나였기에 조금은 더 그림을 바라보는 다른 눈을 가지게 되었고, 책장은 그렇게 넘어가고 있었다.
‘나는 당신의 그림이고 싶다’라는 첫 장을 시작으로 국내, 해외의 수 많은 작가들의 작품과 그에 대한 한젬마(지은이)의 느낌이 적혀져 있었다.
독후감을 작성하면서 각 작품들의 이미지들을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독후감 뒤편에 붙여 넣었다.
처음에는 그림이 생각나지 않아서 검색을 했었지만, 검색을 하면서 작가의 또 다른 작품들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작가의 미술 세계에 대해서 조금 더 깊이 있게 들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다. 어렸을 적부터 그림에 관심이 많았던 나는, 지금은 붓도, 4B 연필을 쥐고 그림을 그릴 수는 없는 실력이지만, 그림을 보고, 작가가 의도하는 바를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각각의 작품마다 감동을 주는 바가 서로 다르고 깊이 또한 다르기에 그림을 논할 수는 없을 것 같다. 하지만, 내게 감명 깊었던 작품을 몇 가지 소개해 보고자 한다.
.
.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