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탱 게르의 귀향을 읽고(독후감)
- 최초 등록일
- 2010.01.16
- 최종 저작일
- 2010.01
- 2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1,000원
소개글
우선 후회없으실겁니다.
제가 오랜시간을 들여 힘들게 여러권의 책을 참고하여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정성을 다한 리포트이기에 각종 리포트나 발표, 논문에 참고용으로 활용도가 큽니다.
금액도 다른 판매자들과 차별성을 둬 가급적 금액을 높이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진심입니다. 해피캠퍼스의 수수료 60%~40%에 세금을 내고 나면 저에게 돌아오는
금액은 과자값도 한끼 학교식당 가격(Y대 맛나샘 점심값도 안됩니다)도 안됩니다.
리포트를 제출하시기전에 몇 개를 섞어서 작성하시면 교수님들도 근거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몇백원 차이로 때문에 저렴한 리포트로 학점나온뒤에 후회하십니다.
학점은 기본 스펙이기에 손해보시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리포트 참고하시고 시간절약하시고 스트레스 받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것만 보시는것이 아니라 여러개를 보시고
중요한 리포트의 경우 참고용으로 하시면됩니다.
Y대 졸업하고,대학원에 다니고 있는 장학생입니다.
A+받은 정성을 다한 리포트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내용에 구매한 분들 대부분이 만족하셨습니다.
절대 그대로 제출하시면 곤란합니다.
담당교수님이나 과목이 다른데 같은 수준의 리포트를 원하시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시간낭비와 후회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5세기 동안 세속과 떨어져있던 사람들에게 있어 16세기에 발생한 거짓말쟁이의 이야기는, 그것의 진실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이것은 사람들이 이야기를 나눌 때 하던 이야기일 뿐이기 때문이다. 이야기 속에 사람들은 마치 지금 우리가 역사를 바라보는 것 같이, 진실을 알고 있지만, 가짜가 진실을 대신하길 원하고, 어떤 사람은 진실을 알지 못해, 그 진실여부를 판단하지 못하고, 또 어떤 사람은 의심을 품었지만 그것을 증명할 수 없다. 또 어떤 사람은 진실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들추려고 하지 않는다. 중요한 것은 선과 악을 구분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가 마주보고 있는 것은 언제나 선과 악이 뒤섞여 있는 현실이라는 것이다.
역사를 바라보는 한 사람으로서 어떻게 이야기 속 인물의 정신세계와 그들의 선택을 이해하고, 또 어떻게 이야기속의 전체적인 모습과 주변 환경을 통찰해야 하느냐는 것이 바로 작가의 글의 출발점이고, 동시에 우리가 글을 읽고 가장 음미해볼 만한 부분이다.
그리고 재판을 끝나게 된다. 하지만 재판관은 재판과정에서 또 재판 후에 어떠한 생각을 했을까?
아르 티가 는 몇 개의 언어의 교차되는 마을로, 상당히 교역이 발달되고, 재산매매가 상대적으로 쉬운 곳이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