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각각의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주었다. 한 가정의 가장인 아버지 창수는 선생님으로 보수적이면서 약간은 가부장적 자세를 취하는 전형적인 가장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는 우리 사회의 “아버지”를 그려냈다. 무시 받기도 하고 정신적인 학대를 받기도 하지만 큰 시련을 이겨내고 다시 일어선다. 다음은 가족을 위해 허리띠를 졸라맨 엄마 희경이다. 그녀는 전형적인 주부이다. 물론 중간에 팜므파탈의 이미지를 주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족이란 현실과 엄마라는 사회적 지위에 좌절하고 욕망을 억제하고, 이후로는 이상적인 가정의 어머니로 자리 잡는다. 전생에 왕이었다고 믿는 아들 용태는 전형적인 사춘기 학생이자 대한민국의 가장 평범한 아들이기도 하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