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기지급능력을 나타내는 비율(유동성비율)
먼저 유동성 비율을 보고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 두기업을 비교해 본다면 유동비율은 아모레 223.21 엘지생건79.95 로서 일반적으로 유동비율이 200% 이상이면 만족스럽다고 보는데 아모레퍼시픽은 223.21로 엘지생건보다 매우 양호한 것으로 나타나 있었습니다. 유동비율보다 좀더 엄격한 기준이 되는 당좌비율을 봐도 아모레151.8 엘지생건50.13로서 일반적으로 당좌비율이 100%이상이면 양호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는데 아모레는151.8로서 매우 양호 한것으로 나타 납니다. 물론 유동비율과 당좌비율의 기준이 매우 임의적이기 때문에 많은 예외사항과 문제점을 가지고있지만 두기업을 단순히 비교해 봤을때 LG생건보다 아모레 퍼시픽의 단기지급능력이 더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