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MFC로 만든 핀볼게임

*태*
최초 등록일
2009.09.12
최종 저작일
2009.02
15페이지/ 압축파일
가격 2,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EasyAI 홍보배너

소개글

짝대기 어디에 공의 맞는거에 따라 공의 각도가 변합니다. 보고서 20장짜리 같이 첨부하였습니다 배경음악깔리고 간단한 텀프로젝트로 괜찮을듯..

1) 1p, 2p 바의 표현
1-1. 1p, 2p의 바를 표현(클래스화 시켜 사각형 생성)
1-2 브러쉬 클래스 사용 도형안에 색을 넣음
1-3 플레이어 클래스에 승리한 수, 바의 상태, 크기등을 멤버함수로 지정한다.

2) 공의 표현

2-1 공을 표현(클래스화 시켜 원형 생성 사이즈는 10으로 지정)
2-2 브러쉬 클래스 사용 도형안에 색을 넣음(검정색)
2-3 멤버함수로 공의 크기와 속도를 CPoint타입으로 지정
CPoint m_ball; 공의 위치 m_ball.x는 x축 위치
CPoint m_spead; 공의 속도 m_spead.y는 y축의 변화율

3) 메뉴의 표현

3-1 리소스를 사용하여 Start, Reset 메뉴을 만듬
3-2 ID_Start, ID_Reset으로 지정하고 멤버함수를 만들어 마우스 클릭이 되면 실행되게 만듬
3-3 CTerm_AceView::OnStart(), OnReset() 함수를 이용 하여 start를 누르면 게임이 실행되고 reset 메뉴를 클릭하면 공의 좌표 스피드 초기화하고 게임 스타트도 실행되지 않게 만든다.

다이얼로그창 (점수판)

IDD_DIALOG1이란 다이얼로그를 리소스한다.

4) 1p와 2p의 점수를 표현하는 창

4-1 IDC_EDIT1,2는 각각 점수를 표현하는 창이다.
4-2 다이얼로그에 변수 m_1p와 player1의 G_1pwin 변수를 연동해서 하나가 다이얼로그창에 표현한다
5) 게임의 스피드를 조절할 수 있는 표시

5-1 BALL클래스의 G_ball.m_spead.x (스피드를 높이는 것은 가로 세로 반복을 빨리 하는 거이므로) 의 멤버변수와 다이얼로그의 m_spead를 연동해서 게임에 진행의 속도를 조절한다.
5-2 인터페이스로 위아래 화살표를 이용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5-3 속도의 범위는 1에서 10까지로 한정 지었다
5-4 속도의 빠르기는 바로 볼 수 있게 IDC_spead로 바로 다이얼로그 창에 보이도록 설정

컴파일 실행환경

비쥬얼 베이직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객체 파이널 리포트.hwp
Ace/data.h
Ace/DIALOG1.cpp
Ace/DIALOG1.h
Ace/MainFrm.cpp
Ace/MainFrm.h
Ace/ReadMe.txt
Ace/resource.h
Ace/StdAfx.cpp
Ace/StdAfx.h
Ace/Term_Ace.aps
Ace/Term_Ace.clw
Ace/Term_Ace.cpp
Ace/Term_Ace.dsp
Ace/Term_Ace.dsw
Ace/Term_Ace.h
Ace/Term_Ace.ncb
Ace/Term_Ace.opt
Ace/Term_Ace.plg
Ace/Term_Ace.rc
Ace/Term_AceDoc.cpp
Ace/Term_AceDoc.h
Ace/Term_AceView.cpp
Ace/Term_AceView.h
Ace/Update.cpp
Ace/Update.h
Ace/Debug/DIALOG1.obj
Ace/Debug/DIALOG1.sbr
Ace/Debug/MainFrm.obj
Ace/Debug/MainFrm.sbr
Ace/Debug/StdAfx.obj
Ace/Debug/StdAfx.sbr
Ace/Debug/Term_Ace.bsc
Ace/Debug/Term_Ace.exe
Ace/Debug/Term_Ace.ilk
Ace/Debug/Term_Ace.obj
Ace/Debug/Term_Ace.pch
Ace/Debug/Term_Ace.pdb
Ace/Debug/Term_Ace.res
Ace/Debug/Term_Ace.sbr
Ace/Debug/Term_AceDoc.obj
Ace/Debug/Term_AceDoc.sbr
Ace/Debug/Term_AceView.obj
Ace/Debug/Term_AceView.sbr
Ace/Debug/vc60.idb
Ace/Debug/vc60.pdb
Ace/res/bgm.mid
Ace/res/Term_Ace.ico
Ace/res/Term_Ace.rc2
Ace/res/Term_AceDoc.ico
Ace/res/Thumbs.db
Ace/res/Toolbar.bmp

참고 자료

없음
*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MFC로 만든 핀볼게임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12월 27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3:07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