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과 동시에 애드센스 승인받고 월 50만원 벌었던 방법
- 최초 등록일
- 2021.10.31
- 최종 저작일
- 2021.10
- 38페이지/ 어도비 PDF
- 가격 10,000원
소개글
"시작과 동시에 애드센스 승인받고 월 50만원 벌었던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블로그 시작하기
1)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비교
2) 애드센스란 무엇인가?
3) CPM, CPC, CPA의 이해
2. 애드센스 무조건 100% 승인 받는 필승법
1) 애드센스 신청하기
2) 애드센스 2주만에 승인받는 필승법
3) 애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3.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1) 다음에서 키워드 뽑기
2) 줌에서 키워드 뽑기
3) 티스토리 포럼에서 방문자 유입하기 방법
4) 네이버 지식인에서 방문자 유입하기 방법
4.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최적화 진행하기
5.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이 오는 행동들
6. 애드센스 수익화를 위한 PIN번호 발급 받기
7. 사이트 등록하기
1) 네이버 사이트 등록하기
2) 줌 사이트 등록하기
8. 구글에서 좋아하는 글쓰기
1) 사진 삽입시 alt 태그
본문내용
1. 블로그 시작하기
1)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비교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의 운영회사는 말그대로 네이버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자체 광고시스템인 애드포스트만 광고를 신청할 수 있는 폐쇄형 블로그 형태입니다. 애드포스의 광고 단가는 매우 낮아서 네이버블로그 광고수익만으로 많은 수익을 올리기는 사실상 불가능 합니다. 때문에 네이버블로그는 퍼스널브랜딩을 하거나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를 키우거나 업체의 광고 글을 써주고 원고료를 받거나 체험단을 통해서 물품을 수령하는 등의 기타 수익을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꾸미기 등 스킨 변경 역시 네이버에서 이미 설정되어 있는 것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폐쇄형이지만 간단히 클릭만으로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자의 입장에서는 운영하기가 굉장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는 3년전까지만 해도 국내 검색 점유율 90%까지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의 검색엔진은 네이버 우선 노출정책으로 일반적으로 우리가 일반적으로 정보를 찾는 블로그등 역시 네이버 검색엔진에서는 네이버 블로그만 노출이 되고 있고 구글은 우선 노출정책이 없이 양질의 글을 상위
에 노출시켜주는 상반된 정책으로 네이버는 구글에 비해 한정된 정보만 노출이 되는 결과가 생겼습니다. 때문에 3년전까지만 하더라도 검색 점유율 1%였던 구글이 작년기준으로 30%까지의 점유율로 올라왔고 네이버는 60%으로 하락하였습니다. 이어서 다음이 9%, 줌이 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1%의 검색량 역시 엄청난 트래픽이기 때문에 초보자의 상대적으로 노출이 쉬운 다음과 줌에서 트랙픽 유입을 노려야만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네이버는 국내 전체 검색량의 절반 이상인 60%를 점유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를 운영할시 트래픽이 상대적으로 많이 발생된다는 점에서 초보자의 입장에서 최적화된 블로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