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8살 때의 경험이다. 당시 외숙모가 필리핀에 거주하고 있어 어린 나이에 누나와 같이 타국 생활에 발을 들였다. 어린 나이에 너무나 무섭게 느껴졌던 외숙모, 처음 느껴보는 이질감,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 등 여러 상황이 맞물려 나를 위축되게 했고 베개에 파묻혀 우는 날이 많았다. 어느 날은 엄마가 보고 싶어 눈물을 뚝뚝 흘리며 학습지를 풀었던 날도 있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렇듯 부정적인 감정들은 무뎌졌고 익숙해졌다. 다행히 시간이 지나면서 잘 적응했고 유학 생활을 하며 많은 경험을 했다.
약 2년의 세월이 흐른 후 한국에 돌아와 초등학교에 입학했고 영어와 관련된 상은 나의 독차지였다. 초등학생 영어 능력 인증 시험에서 상위 1% 이내에 들었고 처음 느껴보는 뿌듯함이었다. 내가 처음 느낀 경험에 대한 성과였다. 이후 경험의 중요성을 깨닫고 하고 싶은 것이 생기면 일단 도전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어린 나이에 꽤 이상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