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2023년도 2학기 e스포츠의 세계 중간고사 & 기말고사 & 퀴즈 족보 (A+)

5씨you판매자료맞아요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4.04.14
최종 저작일
2024.04
16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e스포츠의 세계 중간고사 (50문제 50분)
2. e스포츠의 세계 기말고사 (50문제 50분)
3. e스포츠의 세계 퀴즈 (10문제 10분)

본문내용

e스포츠의 세계 중간고사 (50문제 50분)

1. 전세계 콘텐츠 시장 규모는(2023년 기준)?
답: 3,700조원

2. 게임산업법의 제정연도는?
답: 2006

3.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 종목이 아닌 것은?
답: 카트라이더

4. 대한민국에서 e스포츠의 원년은?
답: 1998

5. 2023 월드 e스포츠챔피언십의 개최국가는?
답: 루마니아

<중 략>

e스포츠의 세계 기말고사 (50문제 50분)

1. 다음(daum) 팬클럽 회원 수가 가장 많은 e스포츠 선수는(2006년 기준)?
답: 임요환

2. 놀이의 특성과 거리가 먼 것은?
답: 미래성

3. e스포츠 플랫폼 중 가장 이용률이 높은 유형은(2019년 기준)?
답: 모바일

4. e스포츠 가격을 책정하는 전략이 아닌 것은?
답: 마케팅믹스 전략

5. 표적시장을 세분화하고 올바른 고객을 대상으로 삼아 시장에서 제품/서비스를 제대로 표지셔닝시키는 마케팅 활동 전략은?
답: STP 전략

<중 략>

e스포츠의 세계 퀴즈 (10문제 10분)

1. 스포츠와 스포츠는 사람간의 대결과 승패, 우열이라는 형식적인 측면에서 매우 유사하지
만 본질적으로 다른 점은 e스포츠 종목에 독특하게 [ ]이 존재한다. 답: 지식재산권

2. e스포츠를 표현하는 또는 권장하는 올바른 용어가 아닌 것은?
답: eSports

참고 자료

없음
5씨you판매자료맞아요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2023년도 2학기 e스포츠의 세계 중간고사 &amp; 기말고사 &amp; 퀴즈 족보 (A+)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6월 03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37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