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사대/끌리는사람들의대화의기술/기말고사 문제 및 정답/중복문제포함/문제수 많음"에 대한 내용입니다.
에이플 받았어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1번. 감정이나 느낌을 전달할 때 사용하는 그림문자를 꼬깔콘이라고 한다
답: X
근거: 9-14주차 P,70
이제 마지막 문제입니다. 다음 중 감정이나 느낌을 전달할 때 쓰는 그림문자를 무엇이라고 하는가. 1번 아이콘. 2번 이모티콘. 3번 리모콘. 4번 레미콘. 정답은요? 그렇죠. 이모티콘이라고 하죠. 이렇게
2번. 양교수는 수업 중에 사과는 하지만 내 책임은 아닌것 같은 뉘앙스를 주는 교묘한 사과의 방식으로 be+pp 수동태 사과를 강조했다
답:0
근거: 107p 1~14주차
3번. 로버트 드니로는 뉴욕 예술대 졸업식 축사에서 다음과 같은 말을 했다. "인생은 부탁의 연속이다. 화려한 졸업식이 끝나면 여러분 앞에 '부탁하는 인생'의 문이 열릴 겁니다. 흔히 현실 세계라고 부르는데요. 그리고 수많은 거절을 경험할 거예요."
답 : X
근거 : 9-14 27페이지
4번. 소통방식 차원에서 남성은 여성에 비해 관계 지향적이다.
답 : X
근거 : 9-14-p.39 여성은 과정 중심, 관계 지향적인 그런 성향이 있는 반면, 남자는 결과 중심, 업무 지향적이라는 이야기입니다.
5번. 양교수는 '송파 세모녀 사건''을 예로 들면서 거정릐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답. X
근거. 1-14 115쪽 부탁의 중요성을 좀 일깨워주는 하나의 사건을 여러분과 함께 영상으로 만나고자 합니다.
아마 이 뉴스는 한 번쯤은 보셨을 거예요. 아주 우리 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켰던 사건인데요.
같이 한번 보시고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서울에 지하세방에서- )
(영상)
(기자) 특히 심한 지병을 앓았던 큰 딸은 거의 외출하지 않고 좁은 방 안에서만 지내왔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MBC뉴스 오현석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사건인데요. 제가 이제 다른 뉴스에서는 어떤 내용이 있었는지 살펴보니까 담당했던 경찰이 이런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남한테 피해주지도 않고 남한테 도움을 받는 것도 싫어하는 그런 성격이었다고 하면서요.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