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포츠 중간고사 통합 자료 판매합니다.
- 최초 등록일
- 2024.05.09
- 최종 저작일
- 2024.05
- 42페이지/ 어도비 PDF
- 가격 8,000원
소개글
E-스포츠 중간고사 통합 자료 판매합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1번. 가정용 홈 퐁(home Pong)의 최초 출시연도는?
답: 3번, 1974
2번. 호이징가의 인간이 다른 동물과 구별되는 특징을 나타내는 말은?
답: 3.놀이
3번. 대한민국 장애인e스포츠 원년은?
답: 1번 2008년
4번. 스타크래프트 한국발매 최초일은?
답: 한국발매 최초일은 98년 4월9일이다.
5번. 한국 최초의 프로 e 스포츠 선수는 ?
답 : 박창준 신주영 (본명 : 박창준)
6번. 청소년이 의식하는 e스포츠
답 : 3, 놀이
7번. e스포츠법 제정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것은?
답 : e스포츠 활성화
8번. 대한장애인e 스포츠연맹의 설립 목적으로 맞지 않은 것은?
답 : 예산확보
9번. 구트만(Guttman)의 근대 스포츠가 중세 또는 고대 스포츠와 다른 특징이 아닌 것은?
답: 1. 규칙화
10번. 스타크래프트 전세계판매량은?
답 : 1번, 1100만장
<중 략>
36. 국제 e 스포츠연맹의 설립연도는?[단일선택형 : 2.0 점]
2011
2008
2009
2010
2007
37. Covid-19 팬데믹 동안 e 스포츠 시청률이 가장 많이 상승한 온라인 플랫폼은?[단일선택
형 : 2.0 점]
페이스북
아프리카 TV
네이버
트위치
유튜브
38.스타크래프트의 사회문화적 영향과 거리가 먼 것은?[단일선택형 : 2.0 점]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즐기는 게임 중 하나
스타크래프트 월드컵 대회 탄생
프로 e 스포츠선수 직업 탄생
대한민국 최초의 프로리그인 KPGL 개최
기업들의 광고 및 후원 증가
39.e 스포츠 역사에 중요한 초석을 놓은 CPL 과 PGL 의 출범연도는?[단일선택형 : 2.0 점]
2000
1999
1998
1997
1996
40.게임의 결과는 기능, [ ], 찬스의 활용 등에 의해 결정된다.[단일선택형 : 2.0 점]
참고 자료
없음